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청송
청송 진보청년연합회, 정월대보름 맞이 「사랑의 물품 나누기」2020년 진보청년연합회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에서 찬조 물품 경로당 전달
▲2020 진보청년연합회 정월대보름 맞이 「사랑의 물품 나누기 행사」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진보청년연합회가 정월대보름을 맞아 관내 지역 어르신들 대상 「사랑의 물품 나누기 행사」로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으로 위축된 지역사회에 훈훈한 온정을 불어넣고 있다.

진보청년연합회는 지난 1월 31일 개최한 「2020년 진보청년연합회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에서 찬조 받은 물품을 관내 경로당 41개소를 일일이 직접 방문해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매년 청년연합회는 각종 주관 행사 시 일회성 장식용 축하 화환을 대신하여 소정의 생필품으로 찬조를 받는 등 실용성을 갖춘 행사를 운영함과 더불어 찬조 받은 물품을 지역곳곳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는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30년 넘게 이어오고 있다.

황진수 회장은 “민족의 큰 명절인 정월대보름을 맞아 어르신들을 찾아 잊혀져가는 정월대보름의 의미도 되새겨보고, 더불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위축되고 침체된 분위기에 정월대보름의 기운과 활력을 잠시나마 불어넣고 싶었다”고 말했다.

각 마을 노인회장 및 이장님은 “젊은이들의 마음이 정말 고맙고 갸륵하다”며, 도움주신 진보청년연합회에 감사와 고마움의 인사를 전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