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취업 경산
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 2020년 여성직업교육훈련생 모집4개 과정 직업교육훈련으로 여성 전문인력 양성
▲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 2020년 여성직업교육훈련생 모집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는 여성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2020년 여성직업교육훈련생을 모집한다.

이번 직업교육훈련은 기업맞춤형웹툰디자인실무자, 세무회계사무원 온라인디자인마케터, 사회복지사실무과정 등 4개 과정으로 구성되었으며 3월 16일 개강하여 9월 4일까지 운영된다.

기업맞춤형 웹툰디자인실무자과정은 한국만화인협동조합이 교육프로그램을 설계하고 함께 운영함으로써 훈련생들이 수료 후에는 웹툰 기업에 바로 채용될 수 있는 기업맞춤식 직업교육훈련이다.

사회복지사실무과정은 사회복지사 자격을 보유하고 있으면서도 경력단절을 겪고 있는 여성들에게 행정과 현장실무에 대한 체계적인 훈련을 통하여 사회복지기관으로 취업할 수 있는 교육과정이다.

직업교육훈련 수강신청은 3월 2일부터 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 방문접수로 이루어지며 서류 및 면접심사를 거쳐 훈련생을 선발한다.

선발된 훈련생들은 수강료와 교재비는 물론 자격증 취득비까지 국비로 지원되어 여성구직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직업교육훈련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산시청 홈페이지 및 경산소식지에서 확인하거나 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