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고령
고령군, 고령사랑상품권 특별 포인트 10% 적립 행사코로나19 지역경제 살리기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고령군에서는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에 따른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고령사랑상품권을 10% 특별 포인트 적립 판매 행사를 4월 10일부터 7월말까지 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으로 인한 급격한 소비심리 위축으로 지역 내 전통시장과 소상공인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지역경제 침제에 따른 조치이다.

고령군에서는 관내소비촉진으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소득을 높이기 위해 매년 지류상품권을 16억원 발행 유통해 왔으며, 관내 15개 금융기관에서 행사기간 중에는 1인 월 100만원까지 구매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제로페이 모바일고령사랑상품권도 10% 할인 출시기념행사를 병행하고 있으며, 연내에 카드형도 병행 도입하여 위변조와 부정유통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예정이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이번 특별 포인트 적립판매로 “코로나19 여파로 불안감과 소비심리 위축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어려운 시기인 만큼 군민들이 고령사랑 상품권을 구매하여 지역에서 제대로 사용하시는데 적극 동참해 경기회복에 함께 힘 써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