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대구시
대구도시철도,「덕분에 챌린지」캠페인 동참코로나19 진료에 힘쓰고 계신 의료진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 전달
▲대구도시철도,「덕분에 챌린지」캠페인 참여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석경희 기자] 대구도시철도공사는 오늘도 의료현장에서 환자들을 돌보며 코로나19 진료에 힘쓰고 계신 의료진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덕분에 챌린지」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교통공사의 지목을 받아 릴레이로 진행됐으며, 캠페인에는 홍승활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80여명과 공사 대표 캐릭터인 다정이, 다감이도 함께 참여했다.

국민참여형 캠페인인「덕분에 챌린지」는‘존경’을 의미하는 수어동작 사진을 SNS에 등록하고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의 해시태그를 달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공사는 다음 참여자로 광주도시철도공사와 인천교통공사를 지목했다.

한편 공사는 코로나19 진료에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들을 돕기 위해 지난 3월 대구의료원에 500만원 상당의 내의 1,300벌을 긴급 지원하기도 했다.

홍승활 대구도시철도공사 사장은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헌신하고 계신 의료진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특히 13일부터 시행 중인 도시철도 이용 시 마스크 착용 의무화에 시민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