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달성
달성군시설관리공단, 효경기억학교 어르신 비슬산 문화탐방 지원지난달 24일, 25일 이틀간 지원
▲달성군시설관리공단, 효경기억학교 어르신 비슬산 문화탐방 지원 ⓒ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박서연 기자]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은 현풍읍 효경기억학교 어르신들과 관광공원 1팀 직원들이 함께하는 비슬산 문화탐방 행사를 지난달 24일, 25일 이틀간 지원했다.

이번 행사는 평소 거동이 불편해 비슬산과 대견사 나들이가 어려운 어르신들 40여 명을 대상으로 반딧불이 전기차 무료탑승 등 관광공원 1팀 직원들의 봉사활동으로 진행됐다.

효경기억학교가 기관의 운영방침에 따라 2부제로 운영중인 걸 고려해 첫째 날은 문화해설사와 동행하여 비슬산에 관한 이야기와 숲 해설 프로그램을 진행하였고, 둘째 날은 대견사 및 비슬산 문화탐방 행사 후 호텔아젤리아에서 제공하는 중식을 이용하는 등 이틀 동안 행사를 지원했다.

강순환 이사장은 “장기간의 코로나19 사태로 지친 심신이 치유되길 바라고, 이번 행사를 계기로 문화적 혜택을 누리기 힘든 어르신들의 문화 나눔 및 행복 수준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더 많은 기관과의 협약을 통해 지속적인 문화나눔을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