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경산
대구한의대 조기선 학생, 자전거 국토 종주대학생활에 잘 적응하고, 목표들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국토 종주
▲칠곡보에서 인증촬영 하고 있는 조기선 학생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대구한의대학교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평생교육융합학부는 성인학습자 조기선 학생이 6월 2일에서 7일까지 인천에서 부산까지 자전거 국토 종주를 했다고 밝혔다.

평생교육융합학부 성인학습자 조기선은 6월 2일에서 7일까지 4박 5일간 인천서해갑문-여의도-양평-여주보-비내섬-구미보-합천창녕보-낙동강하구둑-부산까지 총 633km 자전거로 국토 종주를 했다.

조기선(49) 학생은 “늦은 나이에 대학교에 입학해 공부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고 언급하면서 “2020년에 입학한 미래라이프융합대학 동기들이 대학생활에 잘 적응하고, 목표로 삼은 모든 것들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국토 종주를 하게 됐다.” 말했다.

김문섭 미래라이프융합대학장은 “성인학습자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교육과정 및 학사제도 운영으로 전국 최고의 성인친화형 대학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구한의대학교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은 성인학습자와 재직자로 구성된 성인교육에 특화된 단과대학이다. 평생교육융합학부, 산림비즈니스학과, 메디푸드HMR산업학과 구성되어 있다.

올해 하반기부터 30세 이상 성인, 특성화고졸재직자를 대상으로 수능성적 없이 내신과 면접만으로 신입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