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복지 김천
김천 「해피투게더봉사단」 아름다운 섬김!월명성모의 집 어르신들을 위한 피자 나눔 봉사 활동
▲ 해피투게더봉사단, 피자 나눔 봉사 활동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해피투게더봉사단」은 지난 10월 31일 월명성모의 집에서 직접 피자를 만들어 실버타운에 거주하는 어르신들과 종사자들에게 제공해드렸다.

해피투게더봉사단」은 꾸준히 지역주민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봉사활동은 코로나 19로 인해 올해 초부터 오랜 기간 외출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시설 내에서만 주로 생활을 하셔야 했던 어르신과 종사자들을 위로하고 작은 행복을 전해드리고자 마련된 행사이다.

이 날 봉사단은 어르신들이 드시기 좋도록 고구마와 과일이 토핑된 피자를 현장에서 손수 만들어 거동을 하실 수 있는 어르신들은 요양원 전정에 마련된 자리에서 피자 도우 돌리기 등 즉석 피자 요리를 시연하는 것을 보면서 드실 수 있도록 했다.

정성으로 만든 피자와 따뜻한 가을햇살이 그 동안 코로나 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셨을 어르신들과 종사자들의 지친 몸과 마음에 큰 위로가 됐다.

봉사에 참가한 한 봉사단원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어르신들이 행복한 김천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장재근 사회복지과장은 “소중한 시간을 내어 요양원에 계신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껏 만든 피자를 제공해주신 해피투게더봉사단의 뜻깊은 마음에 감사드린다. 봉사단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져 요양원에 계신 어르신들이 더욱 건강하고 활기차게 생활하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