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예천
예천군, ‘2022 예천아시아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 상징물 개발 용역 중간보고회 개최대회 슬로건 등 상징물 개발사항 중간 점검
▲ '2022 예천아시아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 상징물 개발 용역 중간보고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2022 예천아시아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는 8일 오전 11시 군청 중회의실에서 대회 상징물 개발 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대회 조직위원장인 김학동 예천군수, 김은수 예천군의회의장, 한국육상연맹‧조직위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대회 슬로건 등 상징물 개발 전반에 걸친 용역사 설명을 듣고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2022 예천아시아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를 대표하게 될 상징물은 이번 보고회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들을 반영해 오는 7월 용역을 완료하고 아시아육상연맹 승인을 얻어 최종 확정할 계획이다.

김학동 군수는 “예천군과 아시아의 미래가 함께하는 성공적인 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가 되도록 다 같이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하면서 “예천군 최초로 개최되는 국제 대회인 만큼 성공적으로 대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2 예천아시아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는 내년 6월 중 4일간 예천공설운동장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아시아 45개국 약 1,500여명 국‧내외 선수단이 참가할 예정이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