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대구시
대구시교육청, 7월 1일자 일반직공무원 정기인사 단행코로나19 대응에 총력을 기하도록 인사 최소화하여 조직 안정화 도모

[국제i저널=대구 윤세은기자] 대구시교육청(교육감 강은희)은 22일 5급 이상 일반직공무원 총 30명에 대하여 2021.7.1.자 정기 인사를 발표하였다.

2021년 상반기 공로연수 및 명예퇴직 등에 따라 승진 및 보직이동 요인에 따른 것이다.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고 전면 등교에 따른 방역안전을 최우선 목표로, 기관별 행정 안정화 및 코로나19 대응력 강화를 위해 전보 등 정기인사 폭을 최소화하여 조직 안정화를 도모하였다.

승진 인사는 업무실적, 현안업무 성과 등을 고려하여 4급(서기관) 3명(교육행정, 사서, 시설 각 1명), 5급(사무관) 2명(사서) 등 5명이며, 전보 인사는 코로나19 대응력 강화와 안정적인 행정지원 및 핵심 사업 추진의 연속성을 감안하여 최소화 하였다.

강은희 교육감은 이번 2021년 7. 1.자 정기인사를 마무리하면서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됨에도 대구미래역량교육 실현을 위한 안정적인 행정 환경 조성을 통해 학교 현장지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6급 이하 일반직공무원에 대한 인사 발령은 23일(수) 이루어질 예정이다.

윤세은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세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