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문경
문경중앙시장, 비대면 배송서비스 이벤트땡큐 썸머 페스티벌 ‘5만원의 행복’ 비대면 배송서비스 이벤트
▲ 땡큐 썸머 페스티벌 ‘5만원의 행복’ 비대면 배송서비스 이벤트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문경시 중앙시장은 8월 17일부터 9월 17일까지 선착순 600명에게 제공되는 ‘떙큐 썸머 페스티벌 5만원의 행복’ 비대면 배송서비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문경중앙시장 장보기·배송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시장상인들이 공동 생산한 ‘새로오미’ 4kg을 구매하고 15,000원이상을 추가 구매하면 교촌치킨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상품구성에 따라서 전국 택배 배송도 가능하며 1인당 1개의 구매만 가능하다.

문경중앙시장 장보기 배송서비스는 전통시장을 찾기 힘든 직장인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로 SNS의 댓글로 주문하거나 콜센터로 전화하면 퇴근시간에 맞춰 상품을 배달해 주는 편리한 서비스다.

문경중앙시장은 장보기, 배송 서비스를 활성화하기 위해 소량의 상품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구매 욕구에 맞게 상품을 작게 나눠 포장하고 배송에 적합한 포장을 개선하고 있으며, 대형마트나 온라인 쇼핑에 비해 저렴하고 품질 좋은 상품을 공급하기 위해 상인회가 주관해 자체 경쟁과 심사를 거쳐 우수한 상품을 선별, 공급하며 정기적인 점검도 진행하고 있다.

문경시 전통시장 관계자는 “문경중앙시장 장보기, 배송 서비스가 잘 정착돼 침체되는 전통시장이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