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문경
문경문화예술회관, 연극 ‘별이네 헤어살롱’별이가 들려주는 엄마와 할매들의 이야기!
▲ 연극 별이네 헤어살롱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2021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연극 ‘별이네 헤어살롱’ 공연이 오는 11월 11일부터 이틀간 오후 7시30분 이틀간 문경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이번 공연은 가족을 테마로 한 코믹 연극으로 시골에서 미용실을 운영하는 엄마와 미용실의 단골고객 60대 이상의 아주머니와 할머니들, 타지에서 평범한 회사생활하다 고향으로 돌아오는 미용실 딸 별이 사이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엄마 역에 이지영, 별이 역 박인경, 목포할머니 역 이창건, 봉이할머니 역에는 황현아가 출연 한다.

연극 ‘별이네 헤어살롱’은 2018년 초연되어 합천영상테마파크 '동감축제', 성주문화예술회관, 대구문화예술회관, 경주예술의전당 등에서 초청공연을 통해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았다.

극단 창작플레이 대표는‘우리 시대의 어머니, 그리고 가족의 이야기를 풀어내 세대 간의 소통과 노년층 관객들에게는 추억과 감동을 주는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입장권은 전석 2,000원(초등학생이상 관람가)이며, 오는11월 4일 오전9시부터 현장예매와 인터넷예매(http://ticket.gbmg.go.kr)가 가능하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