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대구시
달서구,『제1회 달서 근로자 가요제』개최오는 11월 24일 오후 6시부터 성서산업단지 다목적체육관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은 오는 11월 24일 오후 6시부터 성서산업단지 다목적체육관에서 대구성서산업단지관리공단 주관으로『제1회 달서 근로자 가요제』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단계적 일상회복에 따라 근로자 격려를 위해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식전공연, 근로자 표창, 초대가수 축하공연, 노래자랑, 시상식 등으로 진행된다.

노래자랑은 지난 10. 19 ~ 11. 5까지 달서구 지역 근로자를 대상으로 신청받은 참가팀 중 예심을 통과한 12개팀이 본선 경쟁을 하게 된다.

인기가수 박구윤, 지역가수 금자란 등이 출연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 방역수칙에 따라 접종완료자 등 499명 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최우수 수상자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고 관람자에게는 푸짐한 경품도 마련돼 있다.

달서구는 지역 최대 일반산업단지인 성서산업단지(1차~4차)와 대구출판인쇄산업단지 등 3천여개 이상 입주업체, 5만여명의 근로자가 근무하고 있는. 대구경제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지역이다.

이태훈 구청장은 “이번 가요제가 코로나로 지친 근로자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 달서구에서는 매년 이러한 근로자 어울림 행사를 개최하여 삶의 현장에서 애쓰시는 근로자들의 노고를 보살피는데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