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김천
김천시,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표창가설건축물 업무담당 건축디자인과 전재오 주무관 최우수 영예
▲ 2021년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표창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김천시는 2021년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7명에게 지난 12월 27일 열린민원과에서 표창했다고 밝혔다.

이번 우수공무원은 2021년 한해 새올행정시스템 및 국민신문고 접수민원에 대하여 민원처리 기간을 가장 많이 단축한 공무원이 선발됐다.

새올행정시스템 접수민원인 법정민원 부분에서는 최우수에 가설건축물 신고 업무를 담당하는 전재오 주무관이, 우수에는 지하수 허가업무를 처리한 백현기 주무관과 폐기물 처리업무를 담당했든 심재희 주무관이, 장려에는 아동수당 업무를 보고 있는 김현이 주무관과 건물번호를 부여한 우승주 주무관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국민신문고 접수민원인 비법정민원 부분에서는 우수에 불법 주정차 단속 업무를 맡고 있는 이교원 주무관과 김정태 주무관이 선정됐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신속한 민원처리는 행정의 만족도 및 신뢰성을 확보하는 만큼 민원처리 기간을 단축한 공무원에게는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시민이 행복하고 만족하는 행정 구현에 힘써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들 표창 공무원에게는 최우수 50만 원, 우수 30만 원, 우수 25만 원, 장려 20만 원의 포상금이 지급됐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