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상주
상주 농특산물 쇼핑몰 '명실상주몰' OPEN!지역 우수 농특산물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전자상거래 활성화 추진
▲ 농특산물 쇼핑몰 명실상주몰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상주시는 급변하는 유통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지역 우수 농특산물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전자상거래 활성화를 위해 지난 6일 상주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명실상주몰⌟을 오픈했다.

경북 고향장터 ⌜사이소⌟와 통합·연동하여 운영되는 ⌜명실상주몰⌟에는 지역 대표 농특산물인 곶감, 한우, 쌀 등 97개 농가의 1,789개 상품이 등록되어 있으며, 현재도 계속해서 신규 농가와 상품이 등록되고 있다.

특히 상주시는 ⌜명실상주몰⌟의 오픈을 맞아 17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명실상주몰⌟ 신규 회원가입자 선착순 1,000명에게 3,000원 할인쿠폰을 발행한다. 이 할인쿠폰은 회원가입 즉시 발행이 되며, 10,000원 이상 상품 구매 시 ⌜명실상주몰⌟에 입점해 있는 모든 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명실상주몰⌟ 오픈 기념 전 품목 20% 할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신규가입자 할인쿠폰 발행 이벤트와 전 품목 할인 이벤트는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단, 이벤트 예산이 소진될 시에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러한 오픈 이벤트와 더불어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17일부터 24일까지 ⌜명실상주몰⌟ 설맞이 상주곶감 기획판매전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설맞이 상주곶감 홈쇼핑 방송과 연계하여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명실상주몰⌟의 상주곶감 기획 판매전 페이지에서 상주곶감을 구매할 시 25% 할인이 적용된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대한민국 농업의 중심도시 상주시의 농특산물 쇼핑몰이 오픈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대대적인 홍보와 이벤트를 통해 ⌜명실상주몰⌟이 활성화 되고, 지역 농업인들의 땀과 노력으로 생산된 지역 농산물이 전국 소비자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상주시에서는 ⌜명실상주몰⌟ 입점 농가를 연중 모집하고 있다. ⌜명실상주몰⌟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입점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각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명실상주몰’을 검색하면 사이트로 이동된다. 자세한 사항은 상주시 유통마케팅과 명실상주몰 담당자에게 문의를 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