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의성
의성마늘소,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수상‘2022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BSI) 7년 연속 한우부문 1위에 선정
▲ 의성마늘소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의성군은 한국브랜드경영인협회에서 주관하고 산업통상부가 후원하는 ‘2022년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지역특산물/한우부문에서 의성마늘소가 작년에 이어 7년 연속 1위로 선정되어 최고의 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했다.

마늘소는 의성토종마늘을 첨가한 특수사료를 급이하고, 차별화된 사양관리 프로그램에 따라 생산되고 있다.

현재 160호 이상의 농가에서 마늘소 7천두를 사육하고 있으며 대형 유통업체를 통하여 수도권 지역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한우사육농가와 더불어 마늘생산 농가의 소득증대를 위해 시작된 지역특화사업의 성공적인 모델사업이며, 지자체가 직접 브랜드를 관리함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날로 높아지는 강점을 보이고있다. 이와 같은 이유로 고객감동 브랜드지수 평가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

의성군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022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BSI)’에서 7년 연속 한우부문 1위에 선정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고객 입장에서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