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영진사이버대 ·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 위탁 교육 협약산업체 위탁교육 협력 협약 체결하며 우수인재 양성과 일자리 창출 기여
▲ 영진사이버대-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산업체위탁 교육 협약식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석경희 기자] 영진사이버대학교가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임직원들의 자기계발과 평생교육 지원에 나선다.

이 대학교는 5월 28일 서울학습관서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와 산업체 위탁교육 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는 인터콘티넨털호텔스 그룹 계열사로 여러 호텔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다국적 회사 소속이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상호 영어 교육의 노하우를 통해 실무·지식을 겸비한 글로벌 실용영어 전문가를 양성하고, 인적자원 및 지식정보를 교류할 예정이다.

이병학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호텔사업본부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양 기관의 발전은 물론 우수인재 양성과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방제 총장은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임직원들이 다양한 자기계발과 평생교육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양 기관이 서로 협력하고 니아가 상호 발전하는데도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날 글로벌실용영어학과는 서울 중구 다동 서울학습관서 재학생과 졸업생이 참여한 오프라인 특강과 함께 취·창업설명회도 열었다.

설명회는 이병학 할리데이인익스프레스호텔 호텔사업본부장이 ‘글로벌호텔기업이 바라는 인재상’을 주제로, 이 대학교 2018학번 졸업생인 최용근 지에스아이(주) 부장은 ‘성공적인 재취업 사례’를 주제로 특강을 가졌다.

한편, 영진사이버대학교는 6월 1일부터 2022-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