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영진전문대, 경영회계서비스계열 더존비즈온 합격자 배출더존ICT그룹 계열사 신입사원 채용 4명 합격...주문식교육 성과 거둬
▲더존 입사자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석경혜 기자] 대구 영진전문대학교 경영회계서비스계열이 기업 정보화 선도기업인 더존ICT그룹 계열사 신입사원 채용에 4명의 합격자를 배출하며, 회계경영 분야 전문 인재 양성에서 두각을 드러냈다.

이 대학교 경영회계서비스계열에 따르면 더존ICT그룹 계열사인 더존비즈온 올 상반기 채용에 이 계열 졸업예정자 4명이 합격했다.

더존ICT그룹은 ERP 솔루션 국내 1위로, 기업회계 기업정보화에 필요한 각종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합격자는 노동현, 박현욱, 이수정, 장병일 씨로 이들은 최근 더존비즈온에 조기 입사했다.

이들은 합격 노하우로 주문식교육과 경영회계 실무에서 많은 경험을 보유한 교수들 지도 덕분이라고 했다.

김기만 계열부장은 “코로나가 몰고 온 취업 한파를 돌파할 수 있는 우리 계열만의 경쟁력은 다름 아닌 주문식교육을 탄탄히 뿌리를 내린 덕분”이라고 말했다.

경영회계서비스계열은 대구지방세무사회는 물론 2천여 고객사에 2천300여 명의 공인회계사를 보유한 삼일회계법인 등과 주문식교육 협약을 체결, 회계세무 분야 현장서 요구하는 명품인재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LG 하이프라자, LG유플러스 등의 대기업과 산학협력 및 주문식교육 협약을 체결, 유통서비스반을 운영하며 유통분야 최고 전문가 양성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런 주문식교육에는 대기업과 금융권, 글로벌 회계법인 및 컨설팅회사, ERP시스템 개발회사 출신 교수들이 실무형 교육을 담당하며 그 성과를 배가시키고 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