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경상북도의회 경산
경산시의회 행정·사회위원회, 주요사업장 현지 확인행정사무감사 대비 현지 확인 점검 실시
▲재활병원ⓒ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경산시의회 행정·사회위원회(위원장 전봉근)는 14일, 2022년 행정사무감사 자료 수집과 현안사업의 추진 상황을 파악하기 위해 관내 사업장 현지 확인을 실시했다.

행정·사회위원회는 △경산 갓바위 야외캠핑장 △ 경북권역재활병원을 차례대로 현지 확인을 위해 방문했다.

경산 갓바위 야외캠핑장은 총사업비 10억원을 들여 2021년 말 완공됐으며, 야영 데크장 24개를 조성해 시민들에게 휴식과 힐링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2021년 3월 개원한 경북권역재활병원은 현재 운용 병상 150병상으로 진료과목이 재활의학과·가정의학과·영상의학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첨단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도민에게 수준 높은 공공의료 재활치료를 제공하고 있다.

행정·사회위원들은 현장 시설을 점검하고 관계자들로부터 운영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전봉근 행정사회위원장은 “경산 갓바위 캠핑장이 갓바위 등 주변 관광지 기능 확대 효과로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고, 경북권역재활병원이 안정적으로 정착하여 장애인의 조기 사회복귀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현장 확인을 통해 운영상 문제점 등을 면밀히 검토하여 수준 높은 행정사무 감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