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생활정보 청송
청송군, 청송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2022년 청송 느림보대회”개최‘걷고 싶은 환경조성, 주민의식 개선을 통한 슬로시티 실현’

▲‘걷고 싶은 환경조성, 주민의식 개선을 통한 슬로시티 실현’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청송군(군수 윤경희)이 청송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지역역량강화와 관련해 오는 주말인 17일 “2022년 청송 느림보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걷고 싶은 환경조성, 주민의식 개선을 통한 슬로시티 실현’의 사업취지 아래, 만개한 백일홍을 볼 수 있는 청정‧휴양명소인 ‘산소카페 청송정원’에서 열린다.

참가자들은 ‘산소카페 청송정원’의 걷기코스를 거닐며 가을 정취를 흠뻑 느낄 수 있으며, 이와 함께 청송의 관광명소인 송소고택, 주산지, 청송정원, 청송사과축제를 주제로 한 부스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해 볼 수도 있다. 특히 미션에 성공하면 스탬프를 받고, 스탬프 북을 활용하여 코스 완주자에게는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전세대가 어울려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아름다운 경관을 즐기면서 청송의 다양한 명소를 홍보하는 한편 주민참여를 통한 이벤트 지원으로 청송읍 중심지활성화 사업을 홍보하겠다.”고 전했다.

손보라 기자  borabora9206@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