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김천
김천시, 공약이행 공감평가단 회의 개최시민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하는 공약실천계획 평가와 검증 진행
▲ 2022 공약이행 공감평가단 1차 회의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김천시는 지난 9월 21일 『공약이행 공감평가단』 1차 회의를 갖고, 시민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하는 공약실천계획 평가와 검증 단계에 돌입했다.

공약이행 공감평가단은 김천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시민으로 공정한 평가를 위해 성, 연령, 지역 등을 고려하여 총 35명을 무작위 선발했다.

민선8기 공약은 ▲부족함 없는 일자리 ▲김천 농토피아 ▲개인별 맞춤복지 ▲원도심 르네상스 ▲혁신도시 재도약 ▲첨단 산업단지 건설 ▲스마트 힐링도시 구축으로 7개 분야 총 52개 사업이다.

주요 사업으로는 4단계 산업단지 조성, 농산물 종합유통타운 건립, 통합보건타운 건립, 장애인회관 및 장애인전용 체육관 건립, 김천역사 증‧개축, 튜닝 클러스터 생태계 조성, 청소년 테마파크 조성, 제2스포츠타운 조성 등이 있다.

김천시는 이번 회의를 통해 공약세부실천계획이 최종 확정되면 추후 공약집을 발간하여 시민들에게 모든 내용을 공개 할 계획이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모든 공약은 세부실천계획을 수립하는 첫 단초부터 심도 있는 토론을 통해 시민들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최대한 반영하여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