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생활정보 청송
좋은건 소문내자! 알리고 싶은 산소카페 청송군2022 청송군 SNS 콘텐츠 공모전 개최

▲2022 청송군 SNS 콘텐츠 공모전 개최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청송군(군수 윤경희)이 ‘좋은 건 소문내자! 알리고 싶은 산소카페 청송군’이라는 주제로 2022 청송군 SNS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국민 누구나 참여하여 청송군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산소카페 청송군의 매력을 발견하는 온라인 홍보의 장으로 마련되었다.

특히 올해는 네이버 블로그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으로도 참여를 할 수 있으며 새로운 관광지로 각광받고 있는 산소카페 청송정원을 비롯한 주왕산, 청송유네스코세계지질공원, 청송 특산품 등 청송과 관련된 모든 소재로 응모할 수 있다.

공모 기간은 10월 11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이며, 참여 방법은 2021년 11월 22일부터 2022년 11월 20일까지 공모전 주제에 맞게 직접 취재·제작한 포스팅을 참가 신청서에 작성 제출하면 된다.

참가 신청서 다운로드나 참가 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청송군 홈페이지나 군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로 개최되지 못했던 청송사과축제가 3년 만에 공모 기간 중에 열리는 만큼 많은 관광객들이 청송을 찾아주고 공모전에도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제출된 포스팅은 홍보 효과, 활용성, 작품성 등의 심사 평가를 거쳐 최우수 각 1점, 우수 각 2점, 장려 각 10점, 총 24점의 입상작을 선정할 계획이며, 총 400여만원 상당의 시상금이 주어진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느낌과 쉼이 있는 산소카페 청송군을 SNS를 통해 많이 소문내 주시고, 공모전에도 다양하고 개성 있는 콘텐츠로 적극 참여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손보라 기자  borabora9206@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