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영주
영주시, 11일 주크박스 뮤지컬 ‘써니텐’ 공연후 7시 까치홀…그 시절, 빛났던 청춘의 반짝임을 소환하라

▲후 7시 까치홀…그 시절, 빛났던 청춘의 반짝임을 소환하라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경북 영주시(시장 박남서)는 오는 11일 오후 7시 영주문화예술회관 까치홀에서 뮤지컬 ‘써니텐’ 공연을 진행한다.

‘2022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에서 민간예술단체 우수 공연프로그램으로 선정된 이번 공연은 1990∼2000년대 히트곡들이 대학로 인기 연극 ‘텐, 열흘간의 비밀’과 만나 주크박스 뮤지컬로 재탄생했다.

공연 내용은 10일 안에 소개팅 남자에게 차여야만 하는 샐리의 법칙 혜영(여자 주인공)과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머피의 법칙 준호(남자 주인공)와의 로맨틱 코미디로 탄탄한 스토리에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가 더해져 찬란했던 그 시절의 시간여행을 100분간 선사한다.

예매는 11일 낮 12시까지이며 영주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와 티켓링크에서 예매하면 된다. 문화예술회관 방문 예매도 가능하며 관람료는 5천원(8세 이상 관람가)이다.

시에서는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장애인, 어르신(만 65세 이상), 읍·면·산간벽지 주민 등 관내 문화소외계층은 사전 신청을 받아 무료로 초대한다. 관람을 희망하는 대상자는 8일까지 관할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이번 공연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영주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및 네이버밴드(까치홀)을 참조하거나 영주문화예술회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손보라 기자  borabora9206@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