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대구시
신달서여성새로일하기센터, 찾아가는 취업상담‘굿잡(GoodJob)버스&카페’운영1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용산근린공원에서 운영
▲신달서여성새로일하기센터, 찾아가는 취업상담‘굿잡(GoodJob)버스&카페’운영ⓒ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윤혜진 기자]대구 달서구 신달서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1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용산근린공원에서 경력단절미취업 여성의 일자리 지원을 위해 찾아가는 취업상담 「굿잡(GoodJob)버스&카페」를 운영한다.

굿잡(GoodJob)버스&카페는 여성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취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직접 면접을 볼 수 있고 희망하는 간접 채용 업체에 이력서 접수 대행을 진행한다. 또한 현장을 방문하는 구직희망 여성들에게 맞춤형 1:1 취업상담, 취업정보 등을 제공한다.

행사는 1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10개 지역기업체가 참여한다. 시설요양보호사 11명, 재가요양보호사 1명, 간호조무사 3명, 웹디자이너 1명, 조리원 1명 채용할 예정이다. 생산직를 희망하는 여성은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현장에서 바로 면접이 가능하고, 그 외 직종은 새일센터에서 이력서 접수 대행으로 진행된다.

또 구직상담 및 응원메시지 이벤트 등을 참여하는 구직자에게는 지역토종 브랜드 ‘빵장수쉐프’의 취업응원기념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당일 참여가 어려운 여성들은 신달서여성새로일하기센터로 연락하면 구직상담, 맞춤별 취업연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신달서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는 직업교육훈련, 집단상담프로그램, 동아리지원, 새일여성인턴사업 등 다양한 구직자 맞춤지원을 운영한다.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