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경산
「2022 경산시 자원봉사자 대회」개최나눔의 결실, 시대에 맞춘 새로운 목표를 위한 다짐
▲2022 경산시 자원봉사자 대회 개최(시상)ⓒ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경산시자원봉사센터(소장 김상우)는 3일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 챔버홀에서 한 해 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자원봉사에 참여해준 봉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2022 경산시 자원봉사자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시장, 의장, 시·도의원, 자원봉사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과 공유, 유공자 시상, 퍼포먼스 등으로 진행됐다.

시상식을 통해 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한 어디GO나눔봉사단 이경언 씨 등 12명이 경산시장 표창을, 청소년 봉사자 4명이 경산교육장 표창을, 5,000시간 이상 자원봉사활동 시간을 달성한 16명은 자원봉사 명예장을 수상했다.

한편, 경산시(시장 조현일)는 2022년 경상북도 자원봉사 우수 시·군 평가에서 ‘대상’기관으로 선정되어 지난달 30일 의성문화회관에서 개최한 「2022 경상북도 자원봉사대회」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조현일 시장은 이날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올해 자원봉사자의 발자취를 돌아보는 시간으로 자원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자원봉사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민중심, 행복경산을 만드는 데 다 함께 노력하자”고 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