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경주
블루원, 고객 위한 특별한 성탄절/연말연시 준비3년 만에 성탄절/연말 송년 디너 뷔페 재개

▲ 블루원, 고객 위한 특별한 성탄절/연말연시 준비ⓒ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윤혜진 기자]성탄절과 연말연시를 앞두고 한 해를 정리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새해를 준비하는 송년회와 성탄절 행사 등 각종 모임이 많은 때다. 한편으로 가족, 친지 또는 연인과 친구들만의 오붓한 모임을 준비하는 이들도 있다. 특히 코로나로 인해 지난 2년간 제한되었던 규제가 풀리면서 올해 연말은 그 어느 때보다 호텔과 식당에 친목 모임과 가족 단위 식사를 위한 예약이 폭주하고 있다.

▲ 경주 블루원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지난 2년간 코로나로 중단되었던 크리스마스와 연말 송년 모임을 위한 디너 뷔페를 재개한다. 가족과 연인, 또는 친목회원들이 뜻깊은 시간을 함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정성껏 준비할 예정이다.

▲ 성탄절 주말인 12월 23일(금), 24일(토)과 연말연시 주말인 12월 30일(금), 31일(토)에는 저녁 18시~20시 30분까지 룩스타워 6층 ‘더 브리즈’에서 송년 디너 뷔페가 준비된다. 부챗살 스테이크, 전복구이, 칠면조 구이(성탄절), 통돼지 바비큐(연말연시), 새우구이 등 다양한 고급 메뉴가 제공된다.

▲ 성탄절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성탄절 주말 디너 뷔페에 입장하는 모든 고객에게 즉석 사진을 촬영하여 무료로 제공하며,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에게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한다. 성탄절 스페셜로 ‘딸기 생크림 케이크’ 100개를 경주시 유명 제과점인 ‘이재원 과자공장’과 협업하여 선착순 판매한다. 수령 희망일 3일 전까지 예약하고 룩스타워 1층 BBS에서 수령하면 된다.

▲ 이 밖에도 성탄절과 연말연시 특선 패키지 상품으로 객실과 디너 뷔페/헬로 마이디노를 묶어 특별 할인하여 제공한다. 성탄절과 연말연시 주말에는 룩스타워 6층 ‘더 브리즈’에서 토~일요일 간 조식 뷔페(07시 30분~09시 30분)와 브런치 뷔페(09시 10분~12시)가 준비된다. 12월22~31일까지 룩스타워 1층의 키즈카페 헬로마이디노도 정상 운영한다.

디너 뷔페와 조식/브런치 뷔페가 준비되는 룩스타워 6층의 식당 ‘더 브리즈’는 골프장이 내려다보이는 시원하고 아름다운 전망이 최고로 손꼽히는 곳이다. 특급 호텔 셰프들이 지역에서 생산되는 신선하고 엄선된 식재료로 정성스럽고 깔끔하게 조리된 음식은 맛있기로 소문이 자자하다. 맛, 뷰, 시설, 서비스 최고인 블루원에서 가성비 최고의 성탄절과 연말연시에 행복한 추억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하는 것도 의미가 있을 것이다.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