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경산
'순수한입' 브랜드 리뉴얼 생활건강 브랜드로 도약해순수한입 자연원료만을 고집
▲ 순수한입 제품 ⓒ국제i저널

[국제i저널 = 경북 임가영 기자] 대구한의대학교 한방 바이오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주식회사 온엔온은 대구한의대학교 한약개발학 전공 한약재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자사만의 특화된 기술력으로 한약 및 천연원료를 사용하여 안전한 식품과 의약외품을 만드는 브랜드이다.

처음 출시한 구강케어 브랜드 '순수한입'이 새롭게 생활건강 브랜드로 리뉴얼해 새로운 맛의 티백과 스틱형 구강케어 제품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군을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순수한입'은 자연에서 얻은 원료만을 고집한다는 의미를 담아 탄생한 브랜드로,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일상에서 임산부와 아이들, 가족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구축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리브랜딩에서는 기존 제품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라인부터 다양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블렌딩 티 등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리브랜딩 기념 첫 번째 프로젝트로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해당 세트는 임산부와 아이들을 공략해 만든 티백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위해 sns 채널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온엔온 노승현대표는 “순수한입은 wilbinig-life 생활건강라이프 브랜드를 12월에 브랜드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을 통해 생활건강 라이프 브랜드를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순수한입'의 자세한 정보는 '순수한입' 공식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가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