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복지 영주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에 이어지는 장학금 기탁 행렬사회복지법인 장수마을·영주시립노인전문요양병원 1000만 원 기탁, ㈜칠공사 150만 원 기탁

▲사회복지법인 장수마을·영주시립노인전문요양병원 1000만 원 기탁, ㈜칠공사 150만 원 기탁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① 사회복지법인 장수마을·영주시립노인전문요양병원 1000만 원 기탁

(재)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박남서)는 사회복지법인 장수마을·영주시립노인전문요양병원(이사장 김덕호)에서 인재육성장학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4일 밝혔다.

김덕호 이사장은 “어려움이 있더라도 더 나은 지역 발전을 위해서는 인재를 키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영주시 학생들이 올바르게 성장해 사회를 뒷받침하는 기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② ㈜칠공사 150만 원 기탁

(재)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박남서)는 ㈜칠공사(대표 박재훈)에서 인재육성장학금 150만 원을 기탁했다고 4일 밝혔다.

(주)칠공사는 도장 및 창호 공사업을 하고 있는 업체로, 지난 2012년부터 지금까지 35차례를 걸쳐 누적금액 575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박재훈 대표는 “지역 학생들이 영주를 빛내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며 “ 앞으로도 꾸준한 기탁을 통해 어려운 환경에서도 열심히 학업에 정진하는 지역인재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고싶다.”고 밝혔다.

박남서 이사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지역의 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주신 김덕호 이사장님, 박재훈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학생들이 세계를 이끌어갈 최고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장학사업을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손보라 기자  borabora9206@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