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구미
구미 자원봉사대학 총동창회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자원봉사 리더를 양성에 앞장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구미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는 1월 12일 구미시 새마을회 강당에서 2023년 구미시 자원봉사대학 총동창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22년 활동실적 및 결산·감사 보고가 이뤄졌으며, 이·취임식에서는 우수회원 표창장 수여, 홍진숙 회장의 이임사와 박정태 신임회장의 취임사, 신임 임원진 소개 및 2023년도 향후 활동계획 논의 등이 이뤄졌다.

2009년도부터 시작된 구미시 자원봉사대학은 현재 15기까지 총 976명이 수료했으며, 자원봉사 전문성 및 리더십 강화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자원봉사 리더를 양성하여 각 기수별로 도움이 필요한 지역의 곳곳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오영환 센터장은 "남다른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자원봉사 활성화와 회원간 단합에 기여한 전임회장 및 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2023년 구미시 자원봉사대학 총동창회의 새로운 도약과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회원 여러분의 많은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혜선 자원봉사팀장은 "박정태 신임회장 및 회원 모두가 힘을 합하여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도록 유도하고, 봉사활동을 통해 서로 돕고 배려함으로써 살맛나는 구미시를 만들어주기"를 당부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