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경주
블루원, 당구 팀 리그 우승 기념 팬/고객 이벤트4월 30일까지 가성비 최고의 객실 혜택 제공
▲블루원, 당구 팀 리그 우승 기념 팬/고객 이벤트ⓒ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윤혜진 기자] 블루원(대표이사 윤재연 부회장)은 프로당구 블루원엔젤스 팀 리그 우승을 기념해 팬과 고객을 위한 빅 할인 이벤트를 3월 10일 저녁 8시 윤재연 대표의 “공 때리는 언니” 유튜브 특별 생방송 시작부터 3월 13일까지 진행한다.

▲ 블루원엔젤스 우승 기념 팬/고객 빅 할인 이벤트는 블루원 오픈 이래 가장 가성비 높은 레저상품으로 경주 블루원 콘도와 부대시설에 대한 대폭 할인과 무료서비스가 제공된다. 주중 클린룸에 한정해 프라이빗 콘도 45평은 65% 할인된 20만800원, 패밀리 콘도 36평은 78%를 할인한 10만400원에 제공한다. 부대시설인 키즈카페 디노(1명), 공유사무실 위드림, 사우나 2명(36평은 1명), 잔디구장 등의 시설과 BBS 커피 1잔, 가족사진 촬영 서비스는 모두 무료 제공한다.

▲ 빅 이벤트에는 4월 30일까지 1일 콘도 45평과 36평 각 10실이 제공된다. “공 때리는 언니” 생방송이 진행되는 10일 오후 8시부터 4일간 1인 1객실에 한정해 모바일/블루원 홈/전화로 예약할 수 있다. 여기 어때’ 등에서도 예약이 가능하다.

우승 기념 팬/고객에 대한 추가적인 감사 이벤트는 3월 10일 저녁 8시부터 블루원 윤재연 대표가 운영하는 “공 때리는 언니” 유튜브 채널 생방송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상품 구매 고객(카카오 친구 추가)에게는 22-23시즌 프로당구 챔피언인 블루원엔젤스의 다비드사파타, 강민구, 스롱피아비 선수의 사인 당구공이 제공된다. 퀴즈 이벤트에는 23시즌 블루원 워터파크 무료입장권(입장+식사+구명조끼) 10장(1인 2매)이 상품으로 지급된다.

이벤트 상품이 제공되는 3월~4월은 봄기운이 가득한 경주와 보문관광단지를 제대로 즐겨볼 수 있는 가장 좋은 계절이다. 특히 3월말에서 4월 초로 예상되는 벚꽃 개화기에는 가장 많은 상춘객이 경주를 찾는다. 모든 숙박시설이 일찌감치 동나는 만큼 경주의 대표 프리미엄 리조트인 블루원 콘도를 저렴한 비용과 특별한 혜택으로 예약할 수 있는 이번 팬/고객 사은행사 기회는 빅 이벤트가 될 것이다. 블루원리조트 콘도는 봄맞이로 최근까지 고객들의 안락한 휴식과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침대 매트리스를 국내 최고급 S사의 제품으로 교체하는 등 전 객실을 리뉴얼 완료했다.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