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성주
성주군, 벚꽃을 소재로 한 최초의 행사 개최숨은 관광명소 홍보와 동시에, 가족단위 관광객에게 많은 호응 얻을 듯
▲성주군, 벚꽃을 소재로 한 최초의 행사 개최ⓒ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성주군은 사계절 관광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벚꽃이 만개하는 봄을 맞아 우리 군의 숨은 명소를 둘러보고 관광객에게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한 「스위트나이트, 성주별밤 봄내려온다」행사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3월 31일(금) ~ 4월 1일(토) 15:00~21:00까지 2일간 성주생활문화센터(성주군 금수면 광산리 일원) 일대에서 열린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벗꽃 배경 사진촬영 이벤트 ▲디저트 카페 및 플리마켓 ▲LED&레이저쇼‘지화자’▲관내 벚꽃스팟 SNS 게시 이벤트 등이 있다.

특히, SNS 게시 이벤트의 경우 3월 27일 ~ 4월 10일까지 운영되며 관내 벚꽃을 배경으로 직접 찍은 사진을 해시태크(#성주여행 #벚꽃맛집 #장소(성주호,성밖숲 등))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후 지역문화발전소 SNS에 팔로우하면 마그네틱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병환 성주군수는“성주에는 성주호둘레길, 성밖숲 등 숨은 벚꽃명소들이 많은데, 벚꽃을 주제로 한 이번 첫 행사를 계기로 많은 분들이 우리 군을 방문해 즐겁고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 참여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채널‘지역문화발전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