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복지 영양
영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등교캠페인 성황리에 마쳐건강한 청소년 문화 형성을 위해 마련한 친구사랑 등교캠페인 성황리에 마무리
▲건강한 청소년 문화 형성을 위해 마련한 친구사랑 등교캠페인 성황리에 마무리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영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선정)는 건강한 청소년 문화 형성을 위해 친구사랑 등교캠페인을 3월 28일 영양초등학교를 시작으로 4월 19일 영양여자중‧고등학교, 4월 25일 입암초등학교, 4월 27일 수비초등학교까지 영양교육지원청 Wee센터, 영양군보건소, 영양경찰서, 영양군청소년수련관과 함께 운영하였다.

수비초등학교 이○○학생은 “많은 선생님들 덕분에 하루지만 등교시간이 매우 즐겁고 어깨띠에 적힌 <친구야. 함께 하자> 등의 문구들을 친구들에게 직접 말해볼 수 있어서 더 보람찬 시간이었다. 2학기에도 또 와주셨으면 좋겠다”라며 기대감을 표현했다.

이선정 센터장은 “등교캠페인을 함께 운영해준 유관기관 관계자분들 덕분에 성황리에 상반기 등교캠페인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 하반기에는 더 많은 학교를 대상으로 운영할 계획이니 청소년상담복지센터로 신청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양군청소년수련관 2층에 위치한 영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9세에서 24세의 청소년 및 보호자를 대상으로 매주 수요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수요상담을 운영하고 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수업시간이나 근무로 인해 못 오는 청소년 및 보호자를 위해 매주 수요일마다 저녁 시간에 상담을 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