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구미
구미대, 배현국 육군3사관학교장 방문이승환 총장에게 감사패 전달

▲이승환 총장에게 감사패 전달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배현국 육군3사관학교장(소장)이 2일 구미대학교(총장 이승환)를 방문했다.

이날 방문은 구미대와의 교육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그동안의 협력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서다.

배현국 학교장은 이날 이승환 총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감사패에는 ‘귀교의 학생들이 대한민국 육군장교로서의 희망을 꿈꾸며 도전할 수 있도록 성원해 주신 데 감사하다’ 내용을 담았다.

구미대에서 육군3사관학교 편입에 합격한 학생이 최근 6년간 54명에 이른다. 한 해 평균 10명 안팎이다.

구미대에는 군사계열학과로 응급의료부사관과와 특수건설기계과, 항공정비과, 헬기정비과가 있어 편입의 연계성이 높다. 이날 배현국 육군3사관학교장은 군사계열학과의 교육장과 실습실 현장을 둘러봤다.

이승환 총장은 “구미대는 육군3사관학교로부터 2019년에 생도 모집 홍보 우수대학으로 선정된 바 있다”고 말하고 “최근 군 복지 개선에 따라 젊은이들의 군 진로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육군3사관학교와의 지속적인 협력 확대에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육군3사관학교에서는 대학 긍지관 등에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군 장교에 관심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사 편입에 대한 안내를 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