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복지 영양
영양군, 2023 제101회 어린이날 기념행사 개최희망 가득한 오늘, 꿈이 자라는 내일

▲희망 가득한 오늘, 꿈이 자라는 내일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영양군(군수 오도창)은 제101회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5일 10시 군청 전정(우천 시 : 군민회관)에서‘희망 가득한 오늘, 꿈이 자라는 내일’이라는 주제로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영양군 애향청년회(회장 김두희) 주관으로 열리는 이날 행사는 어린이와 청소년, 지역민 등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린이들을 위한 축제의 마당으로 지역공동체의 화합과 유대감을 형성하고 세대를 아우르는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행사장 내에는 에어바운스 등의 놀이기구와 체험 부스 및 먹거리 부스 운영으로 다양한 문화 체험이 가능하며, 장기자랑 등 어린이를 비롯한 지역민이 함께할 수 있는 놀이문화를 중심으로 운영된다. 다만 우천 시에는 일부 체험 부스가 축소되어 운영될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는 사고 없는 안전한 행사 운영을 위해 영양군과 영양119안전센터, 영양경찰서 등의 유관기관 합동 안전대책 수립, 추진을 통해 안전한 축제 현장 관리를 최우선으로 하여 진행된다.

오도창 영양군수는“이번 어린이날에는 오월의 햇살처럼 소중한 우리 아이들이 자유롭게 많은 것을 경험하고 느끼길 바라며 지역민들 또한 바쁜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계절이 주는 감성을 가족 및 이웃과 더불어 즐기는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