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생활정보 의성
의성군여협과 함께하는 리마인드 웨딩 개최의성군에 귀농·귀향한 다자녀를 둔 부부, 다문화가족 등 6쌍 선정 참여
▲ 리마인드 웨딩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의성군은 지난 5월 9일 의성군여성단체협의회 주관으로 2023년 의성군여협과 함께하는 리마인드 웨딩을 진행했다.

『의성군여협과 함께하는 리마인드 웨딩』은 2022년 다문화가족, 장애인부부 등 4쌍에게 무료 웨딩사진 촬영, 의성군여성단체협의회의 축하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로 참여자들에게 예쁜 추억을 선물한 행사로 2023년에는 지난해보다 2쌍 늘려 6쌍을 선정했다.

이번 행사에는 의성군에 귀농·귀향한 다자녀를 둔 부부, 다문화가족 등 더 다양한 사연과 이야기를 가진 부부가 참여하여 의성군과 더 뜻깊은 인연을 만들었다.

올해는 금성면 산운생태공원에서 리마인드웨딩을 진행하여 잔디밭의 푸르름과 5월의 따뜻함이 행사를 더 풍성하게 할 듯하다.

의성군여성단체협의회 김숙자 회장은 “리마인드 웨딩 행사가 지역의 단체들과 이웃이 함께하는 의성군여성단체협의회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할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의성군에서는 지역민과 지역단체가 함께 상생하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