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축구 김천
김천포도배 전국 유소년 축구 페스티벌 개최119개의 유소년 팀이 참가해 유망주들 기량 선보여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김천시는 『제4회 김천포도배 전국 유소년 축구 페스티벌』을 6월 9일부터 11일까지 개최한다.

한국유소년축구협회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초등학교 2학년부터 6학년까지 참가하며 종합스포츠타운 보조구장, 김천생명과학고등학교, 문성중학교에서 3일간 치러진다.

대회진행은 고학년부 4~6학년은 8인제로 전·후반 각 20분씩 경기를 치르고, 저학년부 2~3학년은 6인제로 전·후반 각 15분씩 경기를 한다. 첫째 날과 둘째 날 조별 예선 리그를 치른 후 셋째 날 본선 토너먼트를 거쳐 유소년 최강팀을 가리게 된다.

한편, 올해 초 3월에 치러진 제3회 대회에서는 119개의 유소년 팀이 참가하여 성황리에 대회를 마쳤으며, 특히, 전국 각지에서 온 대회 관계자, 학부모들에게 높은 만족도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제4회 대회도 그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김천시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참가한 선수들의 기량 증가는 물론 훌륭한 유망주들이 많이 발굴되기를 바라며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자신들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