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상주
상주시-스튜디오드래곤 드라마 제작 지원 업무협약 체결tvN ‘무인도의 디바’ 드라마 제작 지원...드라마 속 명소 관광도시로 자리매김 기대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상주시와 스튜디오드래곤은 6월 14일 시청에서 tvN ‘무인도의 디바’드라마 제작 지원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스튜디오드래곤,해냄커뮤니케이션 참석하여 드라마 제작을 위한 환경을 적극적으로 조성 지원하고 상주시의 주요 관광지와 특산품 홍보 강화를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올해 10월 방영 예정인 tvN‘무인도의 디바’는 배우 박은빈 주연의 드라마로,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구조된 가수 지망생 서목하의 디바 도전기를 그린다. 극 중 상주 농특산물이 자연스럽게 노출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드라마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은 ‘더 글로리’, ‘일타스캔들’등 글로벌 최고의 흥행작을 기획 제작해 전 세계에 대한민국 드라마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스튜디오드래곤 유봉열 콘텐츠사업담당은 “상주시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무인도의 디바’의 성공적인 제작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하며, “상주시의 숨어있는 아름다운 관광자원을 발굴해 매력적인 도시로 주목받을 수 있도록 만들겠다”고 말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성공적인 드라마 제작을 위해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드라마 제작을 위한 첫걸음을 내딛는 상주시가 국내 관광객뿐 아니라 전 세계인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드라마 속 명소 관광도시로 나아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