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문경
제61회 대통령기 전국소프트테니스대회 개최문경시 후원, 전국 15개 시·도 154개 팀 1,000여 명의 선수와 임원들 참석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문경시는 7월 21일부터 30일까지 문경국제소프트테니스장에서 「제61회 대통령기 전국소프트테니스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제61회 대통령기 전국소프트테니스대회 ⓒ국제i저널

대한소프트테니스협회가 주최하고 문경시소프트테니스협회가 주관, 문경시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 15개 시·도 154개 팀 1,000여 명의 선수와 임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남녀일반부 단체 결승전은 7월 26일 수요일 16시부터 19시까지 스포츠 전문 채널 SKY SPROTS를 통해 생중계된다.

소프트테니스는 테니스를 변형한 스포츠로 더 부드럽고 가벼운 풍선 볼과 더 가볍고 느슨하게 연결된 라켓을 사용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따라서 어린이나 노인도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종목이다.

이번 소프트테니스대회 개회식은 오는 24일에 열리며 ‘2025 아시아소프트테니스선수권대회’ 유치 성공을 결의하는 퍼포먼스도 함께해 더욱 의미가 있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제61회 대통령기 전국소프트테니스대회 참가를 위해 문경시를 방문해 주신 15개 시·도 선수들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새롭게·재밌게·멋지게 달려 나가는 우리 문경시에서 동호인 여러분들이 화합하고 친목을 다지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