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복지 청송
청송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 어르신과 행복한 점심 나들이월막1리 어르신 100여 명과 점심 나들이 행사 가져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청송읍 이웃사랑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천용자)에서 지난 7월 20일 월막1리 어르신 100여 명과 점심 나들이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월막1리 어르신 100여 명과 점심 나들이 행사 가져 ⓒ국제i저널

청송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의 사회보장 증진을 위해 운영되는 민·관 협력기구로, 주민 욕구에 맞는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지원하는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반석이앤씨 농촌활성화센터 봉사단 지원 사업에 선정돼 지원받은 상금으로 청송읍내 식당(사과밭에 돈돈)에 도움을 받아 소외계층 어르신들에게 정성이 가득한 식사와 음료 등을 대접해 드려 훈훈한 감동을 더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은 “매일 혼자서 밥을 먹는 것이 일상이었는데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여럿이 같이 먹으니 너무 좋은 시간이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윤경희 청송군수는 “어르신과 함께해 주신 청송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정성 가득한 식사를 준비해 주신 사과밭에돈돈 천정숙 대표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도 청송읍 복지사업이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말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