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복지 김천
김천시, 시민참여 복지 공감 아이디어 공모전시민이 공감하고 체감할 수 있는 우수한 사회복지 정책 및 프로그램 발굴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김천시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시민참여 복지 공감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은 시민이 공감하고 체감할 수 있는 우수한 사회복지 정책 및 프로그램을 발굴하기 위해 개최했으며, 평소 김천시의 사회복지에 관심이 있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시민참여 복지 공감 아이디어 공모전 ⓒ국제i저널

공모 분야는 노인, 아동, 여성, 장애인 등 사회복지 전 분야이며 김천시에 적용할 수 있는 사회복지 정책 및 프로그램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신청방법은 김천시청 홈페이지에 게시된 서식에 맞춰 김천시청 복지기획과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제안은 공정한 심사를 통해 최우수 1명, 우수 2명, 장려 3명 등 총 6명에게 시상할 계획이며, 심사 결과는 10월 중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이우문 복지기획과장은 “시민참여 복지 공감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시민들이 공감하고 체감할 수 있는 사회복지정책 및 프로그램을 발굴·시행하여 김천시의 사회복지서비스 제고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공모전에서 선정된 제안은 전문적인 검토를 거쳐 2024년 김천시 사회복지사업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