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생활정보 의성
2023 의성사랑 유튜브 공모전 개최새로운 시각에서 의성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영상 콘텐츠 발굴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의성군은 새로운 시각에서 의성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한 ‘2023 의성사랑 유튜브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지난 7월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공모전의 주제는 ‘의성군을 홍보할 수 있는 내용을 담은 자유주제'이다.

재생시간 5분 이하의 일반 영상과 60초 미만의 짧은 영상인 숏폼 영상 분야로 구분 접수하여 연령과 거주지 제한없이 누구나 손쉽게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다. 본인 계정 유튜브에‘전체공개’로 영상을 업로드한 후 네이버폼(https://naver.me/xuCLhGpB)을 통해 9월 1일부터 11월 20일까지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 2023 의성사랑 유튜브 공모전 ⓒ국제i저널

접수된 작품에 대하여는 1차 내부심사 후 2차 심사위원회 구성 심사가 이루어지며, 적합성, 작품성, 창의성 등을 중점으로 평가한다.

수상작은 12월 중 의성군 공식 SNS 및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일반영상 최우수 1점, 우수 2점, 장려 6점, 숏폼영상 최우수 1점, 우수 1점, 장려 4점을 선정해 상장과 상금을 수여한다.

김주수 의성군수 는“의성군을 홍보하는 자유로운 주제로 창작 역량을 마음껏 펼치는 공모전을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의성군의 다양한 축제, 관광, 문화 요소들을 담은 많은 영상들이 접수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