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청송
청송군, 가족극‘개굴개굴 고래고래’공연 개최‘2023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선정으로 무료공연 개최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오는 8월 8일 19시 30분부터 청송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굴개굴 고래고래’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3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선정으로 무료공연 개최 ⓒ국제i저널

이번 공연은 ‘2023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에 선정되어 진행하는 것으로 관람비는 무료이다.

환경과 생명을 주제로 한 연극 <개굴개굴 고래고래>는 최근 무분별한 플라스틱 사용으로 인해 고통 받는 자연과 물에 대한 소중함을 다룬 공연으로, 자연과 인간이 같이 공존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공연은 그림자극과 인형극을 기반으로 한 음악극으로 꾸며지며, 피지컬씨어터(동작연극) 등의 다양한 요소를 활용해 언어와 관계없이 관객들의 상상력과 공감각을 일으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지역 주민들과 어린이들이 관심을 갖고 많이 관람해주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군민 모두가 다양하고 수준 높은 문화 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