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상주
2023 낙동강 수상레저 페스타 개최낙동강변에서 여름철 물놀이와 수상레포츠 체험, 문화 공연을 펼쳐져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상주시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해양소년단이 주관하는 ‘2023 낙동강 수상레저 페스타’가 지난 8월 2일부터 경천섬 일원에서 열리고 있다.

▲ 2023 낙동강 수상레저 페스타 ⓒ국제i저널

주말 동안 늦여름 더위를 이겨내기 위해 방문한 상주시민 및 관광객, 수상레저 관련 동호인 등 2,000여 명은 낙동강변에서 여름철 물놀이와 수상레포츠 체험, 문화 공연을 한껏 즐겼다.

이번 ‘2023 낙동강 수상레저 페스타’는 다채로운 운영프로그램을 바탕으로 8월 20일까지 계속되며, 경천섬을 찾는 관광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육상물놀이존’에서는 각기 다른 4종류의 워터슬라이드가 운영되고 있고, 평소 보기 힘들었던 플라이보드 공연은 더위에 지친 방문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한, ‘물축구대회’가 8월 19일에 부문별 16팀이 참가해 우승을 다투게 되며, 8월 20일에는 플라이보드 대회가 개최된다. 프로와 아마추어, 주니어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는 이번 ‘코리아 플라이보드 챔피언십 인(in) 상주’를 통해 국내 최초 플라이보드 챔피언이 탄생하는 역사적인 과정을 직접 관람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천혜의 자연 비경과 상주보 수상레저센터, 물놀이장 등 다양한 관광인프라를 기반으로 한 2023 낙동강 수상레저 페스타를 활성화하여 관광객 유입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늦여름 더위를 확실하게 날려 줄 ‘2023 낙동강 수상레저 페스타’는 8월 20일까지 경천섬에서 진행된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