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영주
영주시 웹툰방탈출테마파크,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개최18~20일, 핫(Hot)한 여름날, 쿨(Cool)한 산타를 만나다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경북 영주시 웹툰방탈출테마파크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행사를 개최한다.

▲18~20일, 핫(Hot)한 여름날, 쿨(Cool)한 산타를 만나다 ⓒ국제i저널

경북관광진흥기금 사업 선정으로 추진하는 이번 행사는 영주웹툰방탈출테마파크가 있는 천지인 전통사상체험관 일원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포토존 운영, 대형 비눗방울 체험 등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특별공연으로 18일에는 마술쇼, 19일에는 비눗방울 공연, 20일에는 삐에로와 함께하는 마술쇼가 펼쳐진다. 또, 행사 기간 웹툰방탈출테마파크 이용료가 20% 할인된다.

행사 관계자는 “뜨거운 여름 끝자락에서 영주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잠시나마 더위를 잊게 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행사장을 찾으시는 모든 분들이 즐겁고 추억으로 남을 소중한 여름 날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경북 도내 최초로 조성된 웹툰방탈출테마파크는 인기 네이버 웹툰을 테마로 꾸며졌다. '방 탈출'은 밀폐된 공간에 들어가 제한된 시간 안에 방 곳곳에 숨어 있는 퀴즈를 풀어 방을 탈출할 방법을 찾아내는 실내 액티비티 게임이다. 지난해부터 웹툰방탈출테마파크를 위탁 운영 중인 ㈜시티써커스는 해마다 다양한 행사를 개최해 참여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