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안동
제63회 안동시민체육대축전 준비 이상무!15만 안동시민이 체육으로 하나되는 축제의 장 마련 위해 철저 준비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안동시가 시민들의 화합과 단결의 장인 제63회 안동시민체육대축전의 성공 개최를 위해 총력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이번 대회로 지역사회의 역량을 총결집해 「청정스포츠 도시 안동」의 위상을 드높일 계획이다.

시는 지난 28일 제63회 안동시민체육대축전 최종준비상황보고회를 열었다. 권기창 시장 주재로 기본계획 및 종합상황 보고, 10개 지원반별 보고, 질의응답 순으로 부서 간 합동 점검을 진행했다.

▲ 제63회 안동시민체육대축전 최종준비상황보고회 ⓒ국제i저널

이날 보고회에서는 노점상 단속, 성화봉송 계획, 쓰레기 수거, 주차장 확보, 교통 혼잡 해소 대책, 식당 위생지도 등 시민들의 안전과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사항에 대해 중점적으로 점검했다.

안동시 관계자는 “15만 안동시민이 체육으로 하나되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겠다”라며, “개회부터 폐회까지 사고 없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철저하게 사전 준비하고 있으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오는 9월 9일 10시 안동시민운동장에서 ‘함께하는 시민체전! 하나되는 안동시민!이라는 슬로건으로 제63회 안동시민체육대축전을 개최한다. 안동시민 등 15,000여 명이 참석해 읍면동 10개 종목, 직장부 2개 종목의 경기를 진행한다. 성화 채화장소는 웅부공원이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