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고령
고령군, 2023 군정정책 제안공모 우수제안 선정지난 9월 18일, 군청 우륵실 제안심사위원회 개최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지난 9월 18일, 군청 우륵실에서 『2023 군정 정책 제안공모』에 대한 제안심사위원회를 개최하여 공무원 부문과 일반인 부문 각각 은상1건, 동상1건, 장려상2건의 수상제안을 선정하였다.

▲제안공모 우수제안 선정ⓒ국제i저널

이번 제안공모는 2월부터 5월까지 약 4개월 동안 이메일, 홈페이지, 방문접수 등 다양한 접수창구를 통해 군정 전 분야에 걸쳐 아이디어를 공모하여 총 512건의 제안을 접수하였으며, 접수된 제안에 대하여 부서검토, 실무심사를 거쳐 제안심사위원회에 상정하여 총 8건의 우수제안을 선정하였다.

선정된 우수제안으로는 공무원 부문에서는‘불법 주·정차 알림서비스 도입’제안이 은상,‘다산도서관 모바일 회원증 도입’이 동상, 그 외 2건이 장려상으로 선정되었으며,

일반인 부문에서는 ‘스마트 안전(재난)시스템 구축 제안’이 은상,‘우수기배수로 막힘 예방을 위한 배수구 상판 플라스틱망 설치’제안이 동상 그 외 2건이 장려상으로 선정되었다.

최종 심사 결과는 우수제안자를 대상으로 개별 통보되며, 고령군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이남철 군수는 “이번 정책제안 공모전을 통해 민선8기 군정에 대한 군민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4개월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군민들이 보내준 많은 제안을 통해 주민체감형 정책 추진에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하며, 수상자를 비롯하여 공모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