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영양
한국전력공사 영양지사 추석맞이 후원물품 전달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 영양분관 방문해 지역사랑 물품 기탁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한국전력공사 영양지사(지사장 강기출)와 전력노조 영양지회(지회장 김재동)는 9월 21일 한가위 명절선물세트 40박스 등 후원물품을 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 영양분관(분관장 최은영)에 전달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 영양분관 방문해 지역사랑 물품 기탁 ⓒ국제i저널

한국전력공사 영양지사는 지난 1월과 2월에도 저소득장애인돌봄서비스 대상자들을 위해 쌀 40포를 전달하는 등 지역 내 장애인 복지증진을 위해 봉사와 후원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강기출 영양지사장은 “추석을 맞이하여 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나눔 보따리가 경제적 어려움 뿐 아니라 명절 외로움 극복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나눔보따리를 받으시는 모든 분이 항상 건강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최은영 영양분관장은 “매년 명절 때마다 관내 장애인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고 후원과 자원봉사로 도움을 주신 한국전력공사 영앙지사에 큰 감사를 드리며, 오늘처럼 기쁨을 나눌 수 있는 계기를 계속 이어 나가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