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문경
문경약돌한우, 서울 중구청에서 우수성 알려!제12회를 맞는 문경약돌한우축제의 성공적인 개최 홍보 부스 운영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문경시는 9월 21일 서울 중구청 앞 광장에서 제12회를 맞는 문경약돌한우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홍보 부스를 설치하여 문경약돌한우와 농특산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렸다.

▲ 문경약돌한우 홍보 부스 ⓒ국제i저널

문경시와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중구청 광장에서 진행된 이번 홍보 행사를 통해 문경시는 제12회 문경약돌한우축제에서 기획 중인 약돌한우 할인 판매, 복고체험 및 로데오 등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홍보 부스에서 1,000명이 먹을 수 있는 약돌한우 시식 프로그램으로 약돌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약돌한우축제장에 보다 많은 시민이 유입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서울에서의 현장 홍보는 문경약돌한우축제가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최고의 축제가 될 발판이 될 것이며, 행사장 방문 간 단풍에 물드는 문경새재를 방문하여 다채로운 가을의 정취와 아름다운 맛을 가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3년 제12회를 맞이하는 문경약돌한우축제는 아프리카 돼지열병 및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전면 공식 행사로 진행되며 10월 7일부터 10월 9일까지 문경새재 제1주차장에서 개최된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