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대구시의회 대구시
달서구의회 기획행정위원회, 대구시 서구의회 방문서민우 위원장을 비롯해 이영빈·정창근·권숙자·김정희·손범구·이진환 의원 참석

[국제i저널=대구 윤혜진 기자] 달서구의회 기획행정위원회(위원장 서민우)는 제299회 임시회 기간 중 9월 21일 지방의회 간 상호교류의 기회를 마련하고 우수시책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대구시 서구의회 기획행정위원회를 방문했다.

▲서민우 위원장을 비롯해 이영빈·정창근·권숙자·김정희·손범구·이진환 의원 참석 ⓒ국제i저널

이날 달서구의회 기획행정위원회는 서민우 위원장을 비롯해 이영빈·정창근·권숙자·김정희·손범구·이진환 의원이 참석하였으며 서구의회 기획행정위원회 이규근 위원장과 소속위원들을 만나 간담회를 가지고, 서구의회 본회의장 등 시설 견학과 서구청 구내식당과 옥상정원 등을 둘러보며 의정활동에 대한 정보를 나누었다.

특히 달서구의 와룡산 자락길과 서구의 와룡산 둘레길 사업을 협력하여 추진할 방안에 대한 논의를 하였으며, 상리공원과 같이 달서구와 서구 주민들이 생활권을 공유하는 경계지역에 대해서도 서로 관심을 가지기를 약속하였다.

기획행정위원회 서민우 위원장은 “이번 방문을 계기로 상호교류를 활성화하여 달서구와 서구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