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경주
 경주 블루원, 한가위 맞아 전통놀이 체험장 마련  가족 단위 전통놀이 문화체험 및 휴식 기회 제공

[국제i저널=경북 윤혜진 기자] 경주 블루원(대표이사 윤재연 부회장)은 28일부터 시작되는 6일간의 한가위 연휴를 포함한 10월 10일까지 고객을 위한 전통놀이 문화 체험장을 마련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한 서비스를 준비한다.

▲ 경주 블루원, 한가위 맞아 전통놀이 체험장 마련 ⓒ국제i저널

블루원 BBS 앞 잔디구장에는 3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통놀이 문화체험 공간이 마련된다. 대형 윷놀이, 딱지치기, 투호, 제기차기, 땅따먹기 등 전통 놀이를 가족이 함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할아버지 할머니와 손자 손녀가 함께 전통놀이를 통해 서로 공감하고 소통하며 화목한 가족 간의 우애와 추억을 다지는 값진 선물이 될 것이다.

한가위 연휴가 시작되는 9월 27일부터 연휴 이후인 10월 10일까지 블루원의 사우나는 가족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3대 가족이 함께 방문하거나, 가족을 위한 명절 준비에 고생한 엄마와 함께 방문하는 자녀 1명에게 블루원은 사우나 입장료를 50% 할인해 준다. 가족이 한가위 명절의 의미를 함께하며 사우나에서 피로를 풀고, 서로를 위로하고 격려하는 행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콘도와 BBS 프런트에서는 10월 3일까지 한가위 편지지를 증정한다. 평소 자주 만나지 못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안부를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경주 블루원 룩스타워 BBS에서는 가족과 어린이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콘도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 당 청사초롱 DIY 세트를 무료 증정하며, BBS에서 3만 원 이상 결재 고객에게는 연날리기 DIY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룩스타워 BBS 스튜디오에서는 DSLR 카메라와 조명장치, 모니터링 장비, 유아동용 소품과 의상이 갖추어져 화보급의 셀프 가족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4장을 인화해 주며, 원본 파일과 액자 세트까지 포함해 재료값 3만 원이면 된다. 소중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한 추억의 사진을 액자에 담아 오래 간직할 수 있는 행복한 기회가 될 것이다.

룩스타워 BBS 홀에서는 9월 28~10월 3일까지 키즈 케어 과정을 운영한다.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4~10살 어린이를 대상으로 추석/개천절에 관한 동화 구연과 읽기, 요리, 아트 활동이 진행되며, 비용은 재료비를 포함 6만 원이다. 9월 30~10월 1일 사이에는 동화 작가 하선정 씨가 7~10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체험 클래스를 진행한다. 동화 구연 및 컵케이크 메모 꽂이 만들기, 작품/사진촬영이 2시간 동안 진행되며 비용은 재료비 포함 3만 원이다. 네이버에서 BBS를 검색해 가용한 시간대별로 예약하면 된다.

한가위 연휴 기간 블루원의 골프코스는 모두 정상 운영한다. 단 추석 당일인 29일은 10시 30분부터 13시까지(블루원 상주는 10시~12시) 단부제로 운영할 예정이다. 루나엑스는 9월 30일까지 20%가 할인되는 오픈런 특가, 포항 울산 경주 지역민/직장인을 위한 해오름 할인, 시니어/주니어 꿈나무 할인, 카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방문 고객을 우대한다. 그리고 인터넷 홈피에서 4인 1팀, 18홀 이상 예약하는 고객에게 로스트볼 10개와, 간식을 제공하는 올인클루시브 혜택도 계속된다.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