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상주
상주시, 상주세계모자페스티벌 준비 착착!축제추진위원회 제4차 전체회의 개최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상주시 축제추진위원회는 지난 9월 26일 시청에서 2023 상주세계모자페스티벌 축제추진위원회 제4차 전체회의를 개최했다.

▲ 상주시 축제추진위원회 ⓒ국제i저널

이날 회의에는 강영석 상주시장, 윤재웅 축제추진위원장 등을 비롯한 추진위원 및 자문위원 등이 참석하여 행사 최종 보고에 대한 논의를 통해 상주세계모자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이번 축제는 상주시 태평성대경상감영공원일원에서 주제공연, 상주시민가요제, 모자패션쇼 등의 주무대 프로그램과 세계모자전시관, 모자특별기획전, 모자체험존, 모자샵 등 모자축제 특화프로그램, 그리고 시민어울마당과 24개 읍면동 부스, 모돌이 도전 HAT 등의 주민참여프로그램 등 총 20종 이상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번 회의에서 윤재웅 상주시 축제추진위원장은 “상주! 모자와의 백면가약’이라는 주제로 지속가능한 축제 추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꿈과 환상의 세계 상주에서 시민과 관광객 모두가 만족하는 상주세계모자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2023 상주세계모자페스티벌은 오는 10월 13일부터 15일까지 상주 태평성대 경상감영공원에서 개최된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